짠테크

[공모주후기/짠테크]시큐레터 매도후기

양파깍이 2023. 8. 24. 1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전에 시큐레터 주식을 16일에 청약을 했었어요!

시큐레터 청약

균등만 청약해서 1주 받았답니다! 오늘 이거를 매도 한 간단한 후기 말씀드리려고 왔어요!

먼저 저는 아침에 볼시간이 없어 제가 대충 지정가를 정해서 매도 걸어놓고 보지 않았어요!

보니까 20,100원에 팔려있네요! 하하

귀여운 실현손익..

수수료 2천 원 빼고 6천 원 나왔네요.. 커피 한잔은 먹을 수 있겠어요!

아까 23,000원까지 갔다가 주가가 다시 내려왔더라고요. 얼마 안 되지만 배 아프고 아까웠지만 지금은 제가 판 가격 아래라 마음이 편안하네요 ㅎㅎ

소소한 6천 원이지만 이거도 쌓이다 보면 의미 있는 돈이 되지 않을까요! 여러분들도 한 번 재미 삼아해 보시면 나름 좋을 거예요!

소소한 수익 후기 남기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