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리뷰/ 남양주]마석아바이순대 본점

양파깍이 2023. 8. 24. 1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식당리뷰예요! 남양주에 위치한 마석아바이순대!! 순댓국 집이죠!

먼저 아바이순대가 뭔지 알아볼까요!
아바이순대는 주로 돼지의 대창 속에 익힌 찹쌀밥, 선지, 여러 가지 부재료 등의 소를 넣고 쪄낸 것으로 아버지의 함경도 사투리인 '아바이'가 의미하는 대로 크고 푸짐하여 주식 대용이 가능하며 다른 지방의 찹쌀밥을 넣지 않은 작은창자를 이용한 순대와는 색다른 특징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식당으로 넘어가볼게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7865230/home?entry=plt

마석아바이순대 마석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52 · 블로그리뷰 134

m.place.naver.com

[출처 : 네이버]

가게 외관이에요!

밖에서부터 풍기는 맛집에 냄새.. 하지만 다 먹고 나와서 찍은 건 비밀입니다! 하하

역시 내 사진실력!

역시 제 사진실력은 굉장하네요! 맛없어 보이게 찍기 고수인가 봐요.. 하하

맛은 약간 간이 약한 느낌이었지만, 반찬으로 나온 겉절이가 아주 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바로 이친구!

하하하 사진이 좀 그렇네요 아무튼 나쁘지 않았습니다 둘의 조화는!!

배가 너무 고파서 뚝딱 먹어버렸네요!
먹고 나서 후식까지 먹었어요 바로바로

대한민국 최고 커피!

아저씨의 상징인 믹스커피 한잔했습니다!
후식으로 먹으니 아주 딱이었어요 하하하
솔직한 평을 하자면 두 번 먹고 싶은 맛은 아닌 거 같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하하.. 제 개인적인 평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사람은 아주 많았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