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영주 맛집 참한집 후기

양파깍이 2023. 9. 2. 11: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영주에 다녀온 후기를 준비해 봤어요!
참한집이라는 고깃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영주로-떠나는사진입니다
영주로 출발!

기차 타고 영주로 출발합니다~~ 날씨가 좋네요.

참한집 : 삼겹살, 껍데기 맛집

위치 : 경북 영주시 대동로 31번 길 11
가격 : 삼겹살(150g) 11,000원 껍데기 8,000원
영업시간 : 17:00 - 24:00(매일)

위에 간단한 정보 적어놨으니 참고해 주세요! ㅎㅎ
친구들을 만나서 바로 참한집으로 달려갔습니다!

고기-익는사진-입니다
고기 익는중!

고기가 참 노릇노릇 두툼한 게 맛있어 보이네요. 직접 구워주셔서 먹기도 정말 편했습니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인절미가루랑 양념소스 같은 소스들이 여러 개 있어서 찍어먹는 맛이 있었어요!
껍데기랑 김치짜글이 계란찜도 먹었는데 떠들다 보니 못 찍었어요 ㅠㅠㅠ 계란찜이 치즈계란찜이라 맛있었는데 후하.. 꼭 드셔보세요 계란찜도!
맛있게 다 먹고 나와서 후식으로 시원한 맥주가 당겨서 역전 할머니 맥주에 갔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파인애플샤베트-사진입니다
파인애플 샤베트!

파인애플 샤베트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해줬네요ㅎ
다 먹고 나와서 하늘을 보니 달이 너무 이뻐 보여서 한 장 찍어봤어요!

달-사진입니다
달 사진!

달이 너무 선명하게 잘 보이는 날이라 한번 찍어봤습니다! 어제 블루문?이라고 할 때는 안 찍고 다음날 찍고 있네요 ㅋㅋㅋ

맛있게 먹고 잘 쉬다 온 영주 방문 후기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