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제품리뷰]목 피로에 좋은 목견인기 후기!!(비타그램 목견인기)

양파깍이 2023. 9. 4. 1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그램에서 나온 목 견인기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1. 제품소개 전 저의 이야기

저는 학생 때부터 약간 일자목이 있어서 항상 목이랑 어깨통증을 가지고 살았어요.
공부하거나 컴퓨터 하면 항상 목이 아프고 컨디션이 안 좋아지고 했답니다. 이번에도 블로그 해본다고 까불면서 스마트폰으로 작성하고 하다 보니 어김없이 목 통증이 찾아왔어요.
컨디션도 안 좋고 자고 일어나도 피곤하고 정말 힘든 며칠이었어요. 그래서 지역에서 유명하다는 한의원도 찾아가서 침도 맞아보고 했는데 잘 낫지를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이전에도 사용해 본 적이 있던 목 견인기가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한번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형외과 가셔서 물리치료 받을 때 목 쭉 늘려주는 그 기구랑 비슷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2. 목견인기 리뷰

저는 비타그램이라는 브랜드의 목견인기를 사용했어요! 배송비도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구매했습니다.
제품정보는..!
  - 가격 : 25,900원
  - 구성 : 에어펌프 및 팽창튜브
  - 사용법 : 에어펌프랑 조립된 상태로 오기 때문에 바로 사용하시면 되고 공기주입 후 공기가 빠져나가지 않게 공기 차단볼을 이용해 주시면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 세탁법 : 물세탁 시 팽창튜브 고정용 벨크로테이프의 접착력이 사라질 수 있으니 지양해 주시고 물수건이나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목견인기-구매내역입니다
구매인증!

1주일 정도 썼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하하
목도 시원하고요. 너무 바람을 많이 넣으면 턱이 아프니 주의하세요!

추가로 설명서를 안 봤는데 작성하면서 다시 읽어보니 하루 2회 15-20분씩만 사용하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시원해서 계속하고 있었는데 너무 자주 해도 목에 무리가 가나 봐요! 주의해 주세요!


목견인기-사진입니다!
목견인기 실물사진!

목견인기 실물사진이고요! 인터넷 보면 10만 원이 넘는 고가 제품들이 있는데 안 써봤지만.. 후기들을 보면 별로인 거 같더라고요. 저렴하고 부담 안 가게 써볼 만하다고 생각해서 저도 예전에 구매했었는데 한번 사용해 보실 분들은 바로 비싼 거보다는 이걸 먼저 써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경추베개 같은 거도 많이 써봤는데 이거만 한 게 없는 거 같아요! 하하하 제 개인적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3. 마치며

- 오늘은 제가 약 1-2주 정도 사용해 본 목 견인기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가장 중요한 건 자세를 바르게 하는 거 같아요! 가장 어려우면서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앉을 때 바르게 앉고 모니터를 목에 무리가 안 가게 배치해 주는 것, 그리고 스마트폰을 할 때 고개를 푹 숙이고 하지 않는 것 등이 있겠네요!

저도 바르게 자세를 하려고 더욱 노력해야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